브란치 어때요?

브란치 친구와 제주도 뚜벅이 여행기 1일차 본문

여행

브란치 친구와 제주도 뚜벅이 여행기 1일차

브란치 2019. 2. 20. 12:40

안녕하세요 저는 오늘 친구와 제주도 뚜벅이 여행을 갔다와서 늦게나마 여행기를 써봅니당

3박4일로 다녀온 여행입니당

저는 2018.01.24 에 제주도를 갔고 간이유는 중학교 졸업!이라고 갑자기 친구랑 가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일정을 열심히짜봤어요 제주도 지도를 주문해서 무료로 받을수있었어요

이렇게 열심히 일정을 짜봤지만 나중에는 제주시랑 서귀포시만 돌자 했다는....

드디어 제주도로 떠나는날!

저희는 익산역까지는 태워다 주시고 익산역에서 광주 송정역으로 가는 SRT 기차를 탔습니당

그렇게 기차를 기다리면서 캐리어를 찍어봤어요!!

드디어 기차를 타고 쓩 광주 송정역에 도착을해서 바로 광주지하철을 타고~ 공항으로 갔습니당

이게 바로 광주 지하철을 탈수있는..탑승권같은거에요!!

그렇게 공항으로 출바알

그렇게 내려서 걸어가다보니 우왕 비행기가 날아가고 있었어용 ㅠ 너무 이뻐요

그렇게 셀프체크인을 하고 바로! 뷍기를 탔습니당

그렇게 비행기를 타고 제주도로~~

제주도에 도착~ 내리면서 본 제주에어 비행기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ㅠㅠ 수화물 나오는곳이 돌하르방 이라니 벌써부터 제주도 온 느낌이 팍팍 나넹

그렇게 수화물을 찾고 나온 제주도는 ㅠ 상상이상으로 너무  이뻣다

그렇게 우리는 바로 서귀포시로 갔다

제주공항에서-서귀포시로 가는 버스가 있었어요

그렇게 우리는 게스트 하우스에 집을 맡기고 바로 밥을 먹으러 나왔당

저희가 이용한 게스트하우스는

바로 이곳입니당~

저희는 4인1실 이용을 했고 요금은 조식포함 2만원이였습니당

그렇게 밥을 먹으러 간곳은 바로!!

이곳이였어요~ 고기 국수를 먹어야 한다고 찾다가 간곳이였어요

이렇게 시켯답니당

고기국수-8000원

비빕국수-8000원

만두가 진짜 맛있었는데 ㅠㅠ 얼마인지 기억이안나요!

그렇게 맛있게 식사를 마친뒤 게스트 하우스로 돌아가 뻗어 버렸어요

그렇게 제주도 뚜벅이 1일차 여행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당~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와주시면 맞탐방 가겠습니다 그럼 안녕히 계세요~`